행사 · 섭외

진행과정 (Flow)

  • Step1

    문의/사전미팅

    • 주최측 행사문의
    • 1차 미팅
      (주최측 개요파악)
  • Step2

    1차 기획

    • 행사장 답사
    • 기획서 제출
    • 예산 견적산출
  • Step3

    계약 / needs파악

    • 행사계약
    • 비용 협의
    • 2차 미팅
      (주최측 needs파악)
  • Step4

    2차 기획

    • 기획서 수정/제출
    • 프로그램 확정
    • 3차 미팅
      (진행방안 확정)
  • Step7

    사후관리

    • 결과보고서 제출
    • 대금결제
    • 평가회의 진행
  • Step6

    행사진행

    • 행사장 H/W 설치
    • 행사진행 (S/W)
    • 프로그램운영
    • 행사장 정리
  • Step5

    행사준비

    • 업무분장
    • 하부업체 계약
    • 4차 미팅 (세부사항 협의)
    • 행사 보험가입